최근에 영화관에서 보신 영화!? 작성자뿡뿡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5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배우님 안녕하세용가장 최근에 영화관에서 본 영화는 무엇인지재밌었는지 감상 궁금합니다!!저는 군체, 와일드씽 봤었는데 둘 다 재밌더라구여연습으로 바쁘시겠지만 시간 되시면 추천해요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는건우다 | 작성시간 26.06.20 극장가서 영화 본지 너무 오래돼서 기억이 안 나요ㅠㅠㅠ 저는 싱 스트리트 재개봉한 거 추천해요!! 토이스토리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