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 잇기방

득표를 한사람도 잃은 사람도 다시 평상 생활로..............로

작성자계방산방|작성시간26.06.05|조회수2 목록 댓글 0

이제 선거는 끝낫다

치열한 접전도 벌인 분도 계시고

쉽게 득표하여 당선된 분도 계시다.

선거하는 사람도 고민을 많이 했다

어떤분에게 표를 주어야 나라에 더 큰 보탬이 되나

자녀교육에 더 이익이 되는지

밤새워 고민도 했을 것이다

당선인은 당선인대로 낙선인은 낙선인 대로

다시 각자의 일상에서

나라를 걱정해 주고 

더 발전시켜 대한민국을 더욱 강하게 만들었으면 좋겠다느 생각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