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 잇기방

로드 위를 걷는 사람은 건강과 행복이...............이

작성자계방산방|작성시간26.06.09|조회수6 목록 댓글 0

걷는다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는 운동이다

길이 있기에 걸을 수 있고 갈수가 있다

걷는 것과 길은 필수 요소가 된다.

걸을 수 있기에 행복도 찾아온다

겅을 수 있기에 살아 있음을 느낀다

오늘도 걷는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