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의 급식은~

6월17일

작성자노란※ °.°※|작성시간26.06.17|조회수7 목록 댓글 0

♡간식사진은 유아반적정량 기준입니다♡
♡식단은 유아반과 동일하고 영아반은 백김치로 제공되었습니다♡

(오전간식) 사과


(점심)소고기가지볶음밥,부추달걀국,단호박범벅,배추김치


(오후간식)채소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