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의 급식은~

6월18일

작성자노란※ °.°※|작성시간26.06.19|조회수2 목록 댓글 0


♡간식사진은 유아반적정량 기준입니다♡
♡식단은 유아반과 동일하고 영아반은 백김치로 제공되었습니다♡

(오전간식) 소고기양파죽


(점심)쌀밥,황태미역국,달걀채소볶음,콩나물무침,배추김치


(오후간식)찐 고구마, 우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