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의 급식은~

6월19일

작성자노란※ °.°※|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0

♡간식사진은 유아반적정량 기준입니다♡
♡식단은 유아반과 동일하고 유아반은 깍두기로 제공되었습니다♡

(오전간식) 감귤


(점심)기장밥,수제비국,떡갈비피망조림,양배추나물,무절임


(오후간식)치즈스틱,과채주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