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럽게 가지고 간 메달을 보셨나요?
우리 분홍이들이 원에서 재미있게 놀이 하면서
바른 습관을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답니다.
그 중에서 분홍연꽃반 친구들이 잘 하는
수저 사용해 스스로 식사하기로 했어요.
평소에도 수저는 잘 사용했지만
유독 더 후루룩! 수저로 더 맛있게 식사하네요😆
어린이집에서 하는 일과 중
인사하기, 신발 신고, 벗어서 정리,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 골고루 먹기, 푹 잘 자기
친구와 양보하면서 놀이하기 등~
모두 질서, 배려, 자기주도같은 기본생활습관을 알아가는 과정이랍니다.
아이들이 바르게 자라기를 응원하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것을 경험하고 알아갈 수 있도록 함께 할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