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진짜 여름인가봐요^^
이번주 둥이들과 여러 가지 놀이를 해보았어요💕
친구들과 모여 앉아 색깔컵으로 까꿍놀이도 하고, 생일축하합니다 놀이하며 초 부는 흉내도 내보았어요^^
색깔스카프에 관심을 보인 둥이들과 티슈뽑기처럼 스카프 놀이 시작!!
밖으로 나와 어린이집앞마당에 열린 열매 구경도 해보구요 알록달록 꽃도 예쁘다예쁘다 하며 어루만져주었어요❤️
꽃에게 물도 쪼로록 주는 맘 예쁜 둥이들🐤
형님들 자동차에 관심을 보여 자동차 굴리기 놀이에 집중!👀
우리 둥이들과 기본생활습관 무엇을 달성해볼까 고민하다 제일 기본이 되는 '인사'를 해보며
기본생활습관을 형성해보았어요👋🙇🏻♀️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안녕하세요' 고개 숙여 인사해보는 예의바른 작은연꽃반이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