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사랑 출석부

6월5일금요일 출석부

작성자여왕벌|작성시간26.06.05|조회수14 목록 댓글 4



🍀 멋진 인생! 내가 선택하며 산다! 🍀

인생의선택...

인생은
웃고살든
울고살든
당신 선택입니다

짜증내며 살든
즐겁게 살든
당신 몫 입니다

불평하며 살든
감사하며 살든
당신의 마음입니다

그러나 웃고 감사하며 살면
삶이 즐거워지고
울고 짜증내며 살면
인생이 괴로워집니다

세상은 당신을 따라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세상은 누구의 뜻도 아닌
내마음에 따라 움직입니다

행복한 마음으로 살겠다고 하면
행운이 따르고
될때로 되라 생각하면
불행이 따릅니다

지금 부터는 행복한 마음으로
살겠다고 마음먹고
즐거운 하루를 살다보면
행운이 따라오겠지요

그런 의미에서 당신께
귀한 '행복나무' 한그루 챙겨드릴께요!

우리 약속해요~
지금 이 순간부터 행복하기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승대임 | 작성시간 26.06.05 상쾌한 아침입니다.
    시원한 하루되세요.
  • 작성자꽃사슴꽃사슴 | 작성시간 26.06.05 좋은아침입니다
    오늘도 불금 즐거운 휴일 잘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해사랑 | 작성시간 26.06.05 행복한 불금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에스트랄 | 작성시간 26.06.05 늦은 출석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