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사랑 출석부

6월8일 월요일 출석부

작성자김해사랑|작성시간26.06.08|조회수19 목록 댓글 6

🌹붉은 장미와 푸른 신록이 아름다운 6월입니다🌹

꽃단장으로
아름답기만 하던 강산이
짙은 녹색으로 싱그러움을
더하고 작열하는 태양이
따가운 여름입니다.

무더위를
슬기롭게 극복하시고
6월의 푸르른 웃음꽃 에너지가
소중한 벗님들에게
가득 전해지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한 달!
건강하시고 행복한
6월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6월의 시😘
하늘은 고요하고 땅은 향기롭고
마음은 뜨겁다

6월의 장미가 내게 말을 건네옵니다
사소한 일로 우울할 적마다
"밝아져라"
"맑아져라"
웃음을 재촉하는 장미

삶의 길에서 가장 가까운 이들이
사랑의 이름으로 무심히 찌르는 가시를 다시 가시로 찌르지 말아야
부드러운 꽃잎을 피워낼 수 있다고

누구를 한번씩 용서할 적마다
싱싱한 잎사귀가 돋아난다고
6월의 넝쿨장미들이
해 아래 나를 따라오며
자꾸만 말을 건네옵니다

사랑하는 이여!
이 아름다운 장미의 계절에
내가 눈물 속에 피워 낸
기쁨 한 송이 받으시고
내내 행복하십시오

Happy Day △▷ノ
6월 ◁▽

◁△ 한달내내~
▽▷ 행운가득하길
ノ Good Luck!!

- 이해인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성 | 작성시간 26.06.08 월요병이 심한 아침
    일어나기 힘들어
    그래도 억지 힘을 내 봅니다 ㅎㅎ
  • 작성자여왕벌 | 작성시간 26.06.08 비가오네요
    운전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작성자김해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비모닝입니다. 이번주도활기찬 한주되셔요.
  • 작성자에스트랄 | 작성시간 26.06.08 출석 합니다
  • 작성자꽃사슴꽃사슴 | 작성시간 26.06.08 월요일 아침비가내리네요 으샤 으샤 오늘도 힘차게 한주를 시작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