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사랑 출석부

6월23일 화요일 출석부

작성자김해사랑|작성시간26.06.23|조회수13 목록 댓글 5

(내가 산다는 것은 ♡)

삶은 때때로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바람이 되기도 하고
비가 되어 내리기도 한다
삶은 그런 것이다
허기가 지기도 하고 배가 부르기도 하고 그리하여 삶이 허기질 땐
모두를 내려놓고 가장 눈부시던
나 자신의 모습을 생각하라

안되면 안되는 대로 잘 되면 잘 되는 대로 아등바등 살지 말고

내 있는 그대로 나를 위해서만 살아가
인생 좀 편하게 살자
기쁘면 기쁜 대로
슬프면 슬픈 대로
힘들면 힘든 대로
즐거우면 즐거운 대로

애쓰고 걱정하지 말고
내 있는 모습 그대로
나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살자

인생 좀 단순하게 살자
나쁘면 나쁜 대로
좋으면 좋은 대로

투정부리지 말고 불평하지 말고

인생 좀 가볍게 가볍게 살자
무겁게 산다고 잘 사는 것 아니고

힘들게 산다고 부자 되는 것 아니고
걱정하며 산다고 잘되는 것 아니고
애쓰며 산다고 행복해지는 것 아니더라 내 짧은 인생 하루하루
웃으며 미소 지으며

즐겁게 신나게 살자 ♡

- 좋은글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성 | 작성시간 26.06.23 오늘도 즐겁고 신나게 살자요 ㅎ
  • 작성자에스트랄 | 작성시간 26.06.23 출석 합니다
  • 작성자스프링(봉침) | 작성시간 26.06.23 오늘도 스마일입니다^^♡
  • 작성자김해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오늘도 나를위해 최선을다하고 살자에 힘을 실어봅니다.
  • 작성자꽃사슴꽃사슴 | 작성시간 26.06.23 반갑습니다
    날씨가 흐리고 바람이 불고있네요 오늘도 선선한 하루가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