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아장희모친상삼가감사인사

작성자이장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7 목록 댓글 0

삼가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
지난 06월 14일 저희 모친 상에 바쁘신 중에도 불구하고
보여주신 따뜻한 위로와 격려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베풀어 주신 은혜를 생각하면
일일이 직접 찾아뵙고
인사를 드려야 하는 것이 도리이오나,

아직 경황이 없어 서면으로 대신함을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기 바라며
다음에 댁내에 경조사가 있어 연락주시면
필히 찾아뵙고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06월 16일
이장희 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