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쉬는날이라 쿠키 만나서 디너!
오늘 메뉴는 쿠키가 초이스ㅋ
여긴 첨와보는데 종류도 많고 맛있넹^^
맛도리♡
스테이크까쥐~!! 딱딱ㅎ
닭계장까쥐~!!ㅎ
해장 지대루♡
앞으로 쿠우쿠우 패스!
고메스퀘어로 갈아타야지ㅋ
식사후 티타임쇼!
쿠키가 초이스한 카페♡
나름 괜츈!ㅋ
아아 마시며 수다모드♡
카페 11시30분 마감이라 어머~!!
6시 만났는데 시간 너무 잘가ㅠ
어쩜 좋니!ㅋ
다른대 가자쿵ㅎ
차 끌구 무등산 전망대로 이동!
여기 카페 로봇이 아아를 딱딱 내려줌ㅎ
서비스 좋누!ㅋ
뷰 보면서 차마시고 다시 폭풍 수다쇼!ㅋ
뷰가 너무 좋잔니!ㅋ
여긴 새벽 1시30분 마감ㅎ
다시 차 끌고 광주천으로 이동쇼!ㅋ
산책하면 걸으면서 소화시키고 유산소 운동까쥐!!
지금은 새벽 3시 26분 집에 들어왔는뎅
휴무 아주 알차게 보냈당ㅋ
샤워하궁 꿈나라로~♡ 굿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