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검색해도 오하여몽 이벤트 조건이 안나오길래 나름대로 여러 실험한 결과 99%이상의 확률로 되는것을 알고 이렇게 적어봅니다.
중복일수도 있으나 제가 검색시에는 내용이 없는것 같습니다.
여몽의 능력치가 처음에는 참으로 낮은데 최대한 빨리 각성시켜서 활용을 극대화 하자는 취지에서 올려봅니다.
이벤트 조건은 다른게 없습니다.
중요한것은 반드시 손권이 군주여야 한다는 겁니다.
그리고 손권이 등장년도가 196년이므로 196년 이후에만 할수 있습니다.
이벤트 조건은
1 . 손권이 군주
2 . 장흠 , 여몽이 세력무장
3 . 장흠 , 여몽이 공적이 정확히 5000이상
4 . 손권과 장흠 여몽이 같은 성에 있고 그 성의 치안이 100
위 조건이 달성시 바로 얼굴이 변하면서 각성된 능력치를 가지게 됩니다.
필자의 경우 최대한 이벤트를 빨리 보려고 주로 다음과 같이 합니다.
194년 소패왕손책 시나리오를 합니다.
군주는 도겸을 고릅니다.
도겸은 거의 194 ~ 196년사이에 반드시 죽으므로 바로 죽게되면 바로 손권을 군주로 세워서 할수 있습니다.
이유는 손책을 부하무장으로 쓰기 위해서 입니다. 손책은 거의 사기급 무장이라서 있으면 전력에 큰 도움이 됩니다.
도겸으로 시작해 여러가지 방법 (고수분들이 하도 많아서 공략법을 쓰지 않아도 될듯)으로 여강을 점령합니다.
그리고 시상에 항구 암꺼나 점령한뒤에 여몽을 등용합니다. 장흠은 주로 원술이 자주 등용하는데.
원술이 하비로 쳐들오 오면 그떄 일기토로 가뿐하게 잡아주거나 유언비어를 해서 장흠을 등용하면 됩니다.
여강을 접수하여 손책세력을 흡수한후에 공적노가다로 여몽과 장흠의 공적을 5000만 만들어 줍니다.
손권이 나오는 196년정도 되면 도겸이 거의 사망하는데 손권을 군주로 세웁니다.
그담에 이벤트를 봅니다. 여몽의 나이가 20살인데도 불구하고 능력치가 거의 메가패스급으로 쓸수 있습니다.
196년부터 메가패스급의 여몽의 능력치로 여몽을 아주 중용하여 쓰시면 됩니다.
[ 출처 : 삼국지 도원결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