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미백크림 추천! 색소침착크림

작성자박상욱|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0

 

저처럼 주근깨 많은데

메이크업으로 어찌저찌 하루하루 살아가시는 분 계신가요?ㅎㅎ

그!래!도!

가끔 피부 좋아보인단 얘기 듣는 이유는!!!

 

요렇게 하면 주근깨커버 괜찮쥬 •´◡`•

트라넥삼산 고함유

티큐라 트라솔크림으로 기미/잡티 크림까지 꼼꼼 기초케어하고

그 위에 쿠션 얹어주고 유분잡는 파우더팩트로 꼼꼼하게 밀착 마무으리!!!!!

화장 잘 된 날은 피부 좋아보인다는 소리 듣기!!!

 

 

잡티가 요즘 더 심해진 것 같아요ㅠㅠ

저처럼 주근깨 피부이신 분들도 그런 소리 듣게 해드릴께용 ෆ

일단!

저처럼 집에 트라넥사믹애씨드 제품이 들어간 기미/잡티크림 하나 구비해두시고용?

저는 트라넥사믹애씨드 (트라넥삼산) 가 무려 6%나 함유된!

트라솔 크림 준비했구여

이 크림의 킬링포인트 먼저 말씀드리면!

✔️ 기미 및 색소침착 개선 임상시험 완료

✔️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 TN-Block™ 멜라닌 포뮬러

보통 나이아신아마이드 미백 성분만 들어있어도

기미/잡티 잡는 데 효과가 있는데

트라넥사믹애씨드(트라넥삼산) 까지!

시너지가 나는 성분이 들어있어 기미잡티 미백효과를 빠르게 도와준답니다 ෆ

 

 

매번 스킨케어 시에 꼼꼼히 기초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발라주고 있답니다!

오늘 아침 출근길에도!

퇴근 후 자기 전에도! 꼼꼼히 발라주고 있는 트라넥삼산 검버섯 크림

트라솔 블레미쉬크림!!

 

투명한 튜브 형태로 되어 있어서

요 입구가 오염이 되면 교체할 수 있어 위생적인 용기에요!

바르고 나서도 은은한 광이 돌면서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쳐!

그 위에 메이크업을 해도 밀리거나 지워지는 느낌없이

보습기능 까지 잘 갖추었어요!

 

당연히 몇 일 바른다고 주근깨, 기미잡티가 좋아지진 않겠지만!

그래도 몇 일 동안 조금씩 색소가 연해지는 게 보여서

제 오랜 색소침착 피부에 꾸준히 발라주기로 했습니다

35년간 쌓아온 색소

앞으로 35년은 더 발라야,,,?

 

 

그래도 요렇게 트라솔 기미잡티제거 크림으로

슥슥 지우개 해서 메이크업 잘 올려주면!

뽀송한 피부 표현은 물론이고

잡티 지우개도 가능!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히 꾸준히 잘 발라주세요•´◡`•

 

부모님 검버섯크림으로도 겟!!!!

트라넥삼산이 6% 고함량 함유된 제품으로

효과 있는 기미잡티 지우개!! 꼭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

 

https://www.tycura.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5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