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처럼 주근깨 많은데
메이크업으로 어찌저찌 하루하루 살아가시는 분 계신가요?ㅎㅎ
그!래!도!
가끔 피부 좋아보인단 얘기 듣는 이유는!!!
요렇게 하면 주근깨커버 괜찮쥬 •´◡`•
트라넥삼산 고함유
티큐라 트라솔크림으로 기미/잡티 크림까지 꼼꼼 기초케어하고
그 위에 쿠션 얹어주고 유분잡는 파우더팩트로 꼼꼼하게 밀착 마무으리!!!!!
화장 잘 된 날은 피부 좋아보인다는 소리 듣기!!!
잡티가 요즘 더 심해진 것 같아요ㅠㅠ
저처럼 주근깨 피부이신 분들도 그런 소리 듣게 해드릴께용 ෆ
일단!
저처럼 집에 트라넥사믹애씨드 제품이 들어간 기미/잡티크림 하나 구비해두시고용?
저는 트라넥사믹애씨드 (트라넥삼산) 가 무려 6%나 함유된!
트라솔 크림 준비했구여
이 크림의 킬링포인트 먼저 말씀드리면!
✔️ 기미 및 색소침착 개선 임상시험 완료
✔️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 TN-Block™ 멜라닌 포뮬러
보통 나이아신아마이드 미백 성분만 들어있어도
기미/잡티 잡는 데 효과가 있는데
트라넥사믹애씨드(트라넥삼산) 까지!
시너지가 나는 성분이 들어있어 기미잡티 미백효과를 빠르게 도와준답니다 ෆ
매번 스킨케어 시에 꼼꼼히 기초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발라주고 있답니다!
오늘 아침 출근길에도!
퇴근 후 자기 전에도! 꼼꼼히 발라주고 있는 트라넥삼산 검버섯 크림
트라솔 블레미쉬크림!!
투명한 튜브 형태로 되어 있어서
요 입구가 오염이 되면 교체할 수 있어 위생적인 용기에요!
바르고 나서도 은은한 광이 돌면서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쳐!
그 위에 메이크업을 해도 밀리거나 지워지는 느낌없이
보습기능 까지 잘 갖추었어요!
당연히 몇 일 바른다고 주근깨, 기미잡티가 좋아지진 않겠지만!
그래도 몇 일 동안 조금씩 색소가 연해지는 게 보여서
제 오랜 색소침착 피부에 꾸준히 발라주기로 했습니다
35년간 쌓아온 색소
앞으로 35년은 더 발라야,,,?
그래도 요렇게 트라솔 기미잡티제거 크림으로
슥슥 지우개 해서 메이크업 잘 올려주면!
뽀송한 피부 표현은 물론이고
잡티 지우개도 가능!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히 꾸준히 잘 발라주세요•´◡`•
부모님 검버섯크림으로도 겟!!!!
트라넥삼산이 6% 고함량 함유된 제품으로
효과 있는 기미잡티 지우개!! 꼭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
https://www.tycura.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