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 군대다니면서 품위유지비 받아봄? 작성자재유|작성시간20.10.08|조회수41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월급 말고강남구청 공익이었는데동기가 구청장 아들이라 공익들한테 단체로 품위유지비 나옴 ㄹㅇ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리나가영웅이냐? | 작성시간 20.10.08 ㅎㄷㄷ 작성자다시조아진거가테 | 작성시간 20.10.08 그딴게 어딧냐 작성자우투리 | 작성시간 20.10.08 의경있음 작성자멘탈왕김탈주 | 작성시간 20.10.08 육군부사관후보생때받아봄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