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니들 군대다니면서 품위유지비 받아봄?

작성자재유|작성시간20.10.08|조회수419 목록 댓글 4

월급 말고

강남구청 공익이었는데
동기가 구청장 아들이라 공익들한테 단체로 품위유지비 나옴 ㄹㅇ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리나가영웅이냐? | 작성시간 20.10.08 ㅎㄷㄷ
  • 작성자다시조아진거가테 | 작성시간 20.10.08 그딴게 어딧냐
  • 작성자우투리 | 작성시간 20.10.08 의경있음
  • 작성자멘탈왕김탈주 | 작성시간 20.10.08 육군부사관후보생때받아봄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