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 작성자필통|작성시간26.06.08|조회수14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왠지 구리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3488 | 작성시간 26.06.08 역시 필통은 바부였어;; 작성자가테뉴비 | 작성시간 26.06.08 한번도 안지고 다 이겼다며! 답댓글 작성자필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데매 보정 나잇수 답댓글 작성자가테뉴비 | 작성시간 26.06.09 필통 본인이 구리다고 말햇음! 답댓글 작성자필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가테뉴비 이거이거...구리가 요즘 얼마나 비싼데... 쯧...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