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가테 복귀 할만함?

작성자은하야드랑이메밀향|작성시간26.06.08|조회수337 목록 댓글 7

접은지 1년인가 2년 됐는데 가끔 헷가닥 하면 복귀 생각이 남
윤까지 키워놨던거같고 개화인가 그건 하나도 안했는데
가볍게 즐기면서 할만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펠블마동쉼형보 | 작성시간 26.06.08 미접 457일차십니다 고객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은하야드랑이메밀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에그저그 아마 작년 연초에 무기 뽑아보겠다고 접속한거같은데 아님말?구
  • 답댓글 작성자은하야드랑이메밀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직 하시나보네욧 할만해요??
  • 답댓글 작성자제펠블마동쉼형보 | 작성시간 26.06.08 은하야드랑이메밀향 이제 없데이트의 행진만 남았는데 천천히 따라잡으면서 하시려면 고고땃!
  • 작성자게좋가테. | 작성시간 26.06.08 돔황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