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의 날이 오기를 간절히 빕니다. 작성자하얀사신|작성시간26.06.19|조회수17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일 시험으로 모든 것이 풀렸으면 간절히 기도합니다.맘 편하게 복귀 보상을 받으러 가야하는데..(7월 9일까지군요. ㄷㄷ)P.S. 여러모로 씁쓸한 현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