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해방의 날이 오기를 간절히 빕니다.

작성자하얀사신|작성시간26.06.19|조회수176 목록 댓글 0

내일 시험으로 모든 것이 풀렸으면 간절히 기도합니다.

맘 편하게 복귀 보상을 받으러 가야하는데..(7월 9일까지군요. ㄷㄷ)

P.S. 여러모로 씁쓸한 현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