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해방의 날은 오지 않았다.

작성자하얀사신|작성시간26.06.20|조회수188 목록 댓글 4

고로.. 복귀는 어렵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모치와와 | 작성시간 26.06.20 인베이더에 증오 마저 희미해지고 있다...
  • 답댓글 작성자하얀사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3000젬 쓰러 복귀하려고 했더니.. 그것마저도 못하겠네요. 현생이 참 고달픕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커피찌꺼기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하얀사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삶이 부정당하는거 같네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