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가테 유저분들 안녕하신지요
저는 스위치로 가디언 테일즈하는 유저입니다. 최근 콩스 내부조정으로 업데이트가 느려졌었는데 그 동안 모바일 유저들은 어땠는지 궁금합니다
외국은 아직 사람이 좀 많다는 스위치 서버에서는 한국 유저들이 많이 접었는데 모바일 유저분들은 잘 살아있으시죠?
그리고 스위치는 내일 22월드랑 칼로르 픽업을 진행합니다
아직 개화 안나오고 원정대, 카마존이 살아있는데 언제 사라질지 몰라서 불안하긴합니다..ㅜㅜ
모바일은 업데이트 잘 되고 있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