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안녕하세요

작성자스위치 유저 카리스|작성시간26.06.22|조회수66 목록 댓글 3

모바일 가테 유저분들 안녕하신지요

 

저는 스위치로 가디언 테일즈하는 유저입니다. 최근 콩스 내부조정으로 업데이트가 느려졌었는데 그 동안 모바일 유저들은 어땠는지 궁금합니다

외국은 아직 사람이 좀 많다는 스위치 서버에서는 한국 유저들이 많이 접었는데 모바일 유저분들은 잘 살아있으시죠? 

그리고 스위치는 내일 22월드랑 칼로르 픽업을 진행합니다

아직 개화 안나오고 원정대, 카마존이 살아있는데 언제 사라질지 몰라서 불안하긴합니다..ㅜㅜ

모바일은 업데이트 잘 되고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흙흙길드장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니
  • 답댓글 작성자스위치 유저 카리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ㅜㅜ
  • 작성자타이밍 | 작성시간 1시간 19분 전 new 몇 달 실질적인 업데이트 없이 힘들었지만 지난주 개발자 노트가 다시 놀라와서 희망의 불씨를 살리고 6주년 존버중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