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근황…

작성자벫붥|작성시간26.06.23|조회수151 목록 댓글 6

3D max 배우다가 유니티..
내가 만들고싶었던건 엘사성(겨울왕국) 현실은 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커피찌꺼기 | 작성시간 08:55 new 유니티라....
  • 작성자필통 | 작성시간 09:25 new 곰팡이 핀 빵에 낀 서리..라고 하면 안되겟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옹초 | 작성시간 10:07 new 흰색 곰팡이 확대한건가요?
  • 작성자가테뉴비 | 작성시간 10:56 new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다들 나빠요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 ㅋ ㅋ 아 근데 행복햌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 작성자타이밍 | 작성시간 11:20 new 아무튼 빙속성 마법이군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