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굿즈 재료"를 검색하여 게시글의 이미지들을 보면 '재료가 불균형인데 어케해요??' 라는
분위기가 좀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21년 3월 30일에 처음 선보이고 10개월이 다 되어감에도 무지성으로 굿즈 제작하다
나중에 불균형이 심해져서 굿즈 관련 패키지를 사도 항상 안맞는게 무한반복되고 있겠죠;;
그래서 설계도로 제작함에 따른 재료 소비량은 알테니 2개 그룹으로 묶으면 됩니다. 굿즈제작의 뉴비분들은 이것을 알고
계시면 여행맵 전부 클리어하신 이후에 제작하면서 불균형의 편차를 최소화 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참고용 파일 올릴테니 머리를 심하게 굴려서라도 불균형 해소하고 싶다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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