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의 게시판

개발력 안 되는거 아니까 그냥 협동원정대 로테이션으로 돌리세요

작성자아슬함|작성시간26.06.22|조회수41 목록 댓글 0

신맵 달라고 하고 싶은데 개발력 안되시잖아요?

 

그럼 협동원정대는 스토리 이어지지도 않는데 시즌별로 따로 돌리는 게 낫지 않나요?

 

예전 협동전처럼 해도 지겨울 판에 같은 맵을 몇 달째 돌라고 하면 이게 고통 받으라는 건지 게임을 하라는 건지 원...

 

어차피 월요일 새벽 아니면 사람도 없고, 협동원정대 돌리는 사람 수 자체가 적은데 시간대 조정해봐야 의미가 없을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