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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가디언테일ㅤ 작성시간20.10.16 오우.. 에어본, 다운, 부상 이런것들 그냥 재미나 연출을 위해서 존재하는줄로만 알았는데 저런 이유가 있었군요 ㄷㄷ;
하긴 근접으로 때리는데 적이 에어본상태면 무기가 닿지않겠네요 ㅋㅋㅋ
허수아비에서 매번 딜량이 50~100만씩 차이가나서 순전히 치명타 차이라고 생각했었는데
그것뿐만이 아니였나봅니다. 좋은 정보 얻어가요 ^^ -
작성자 초아양 작성시간20.12.16 부상 상태의 적은 공격한 영웅의 초당 공격력의 200% 만큼의 데미지가 도트형식으로 들어간다.
이건 부상 상태이상 걸려있는 동안에 초당 공격력*200% 들어간다는거에요?
원래 내 초공이 100이면 부상 스킬 걸려있는동안엔 대미지 200씩 들어가는건가요? 아니면 부상상태이상걸려있는 시간동안 총200대미지가 나눠서 들어간다는건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