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생각으로는, 이 코스가 전체 게임에서 가.장. 어.려.운. 코스라고 봅니다. 이 코스에서 컨트롤 능력이 비정상적으로 올라갈 것으로 보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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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리더 영웅 (팀원 말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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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할이 탱커인 영웅을 사용하여 적들의 시선을 팀원들이 아닌, 나에게로 돌리면서 그들의 공격을 살살 피하세요. 중간중간 적들을 다운,에어본,부상 상태로 만들어 놓는 것도 좋아요. (주의: 내 영웅이 연계기를 사용하도록 하면, 적에게 노출시키는 셈이 되니, 주의 하세요) 팀원 중, 힐러를 1-2명 넣으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나머지 팀원 선택은 본인 좋으신 대로 하세요. (전, 힐러 외에는, 무작정 멧집이 좋은 영웅으로 팀원을 채웠었죠.)
내 영웅이 적의 공격을 피하는 동안 내 팀원들이 대다수의 적들을 이기게 하면, 본격적으로 내 영웅도 공격(연계기까지도요)을 시작하도록 하세요.
제가 탱커는 잘 모르지만, 스토리 상으로 얻을 수 있는 탱커인 대표적인 (지금 생각나는게,) 영웅은, '란팡'과 '크레이그'에요. '마리나', '오그마'는 소환으로 얻어야하는데, 전 운이 아~~~~~주 안좋은 편이라서, 둘 다 없었습니다. ㅠ.ㅠ 그래서, 저는 란팡으로 했죠.
팀원들 레벨은 최대치(63 레벨)까지 올리시는 게 좋고요, 내 영웅 레벨은 최소 60까지는 올려놓으시는걸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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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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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번째 배틀 공간: 예티들의 공격 사정거리가 아주 길기 때문에 주의 하세요. 총/포 사용하는 적들을 먼저 공략하는 게 좋아요. 배틀 공간이 아주 좁아서 피하는 게 여간 힘든게 아니에요. 저의 생각으로는, 이 첫번째 배틀 공간이, 네번째 배틀 공간 다음으로 가장 힘들어요.
두번째 배틀 공간: 뒤쪽의 슬라임이 포를 던지는데, 이 때에, 골룸들이 둘러싸서 공격을 해버리면, 포를 피하질 못하게 되서, 데미지를 많이 입게되니, 주의하세요.
세번째 배틀 공간: 두번째 배틀이 끝나고서, 오른쪽이 아닌, 위쪽으로 가셔서 안테나? 두개를 운반하세요. (주의: 화면이 돌아갈 때, 두개의 안테나가 같은 쪽 화면에 있지 않으면 안테나의 위치가 리셋됨.)
안테나 두 개를 세번째 배틀 공간에 미리 놔두면, 말 탄 기사?들의 공격을 무효화 하는데에 효과적입니다.
네번째 배틀 공간에 가시기 전에, 왼쪽 공간으로 가시면 (두번째와 세번째 배틀 공간 사이), 암모나이트 화석 같은 게 있는데, 부수시면, HP 회복을 약간 하실 수 있어요.
네번째 배틀 공간: 일단, 정말 거슬리는 적이, 골룸이에요. 골룸인데 포(데미지가 상당합니다)를 2번씩 연속으로 쏩니다. 내 영웅을 한자리에 있게 하지말고, 자꾸만 움직이도록 하는게 중요해요. 그러는 와중에, 제일 아래쪽 슬라임 두마리를 먼저 해결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네번째가 가장 어려워서 자꾸만 다시하고 또 다시하고 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골룸의 포 때문에... ㅠ.ㅠ
네번째 배틀 공간만 지나면, 끝입니다. 끝내시기 전에, 보물 상자는 여셨죠? 세번째 배틀 공간 위쪽 공간에 있는거요.. 이거 안열고 가시면, 첫번째와 두번째 베틀 공간에 다시 가셔야합니다.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