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디렉터 로빈입니다.
어느새 봄인지 여름인지 싶은, 따뜻하면서 살짝 더운 날씨가 시작 되었습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인 만큼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라며, 일곱 번째 편지를 시작합니다.
오늘은 조금이나마 새로운 첫 소식을 알리는 내용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 📝 길드 레이드 여섯 번째 편지에서 신규 보스 및 기존 보스 개선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다른 보스들도 지속적으로 검토하여 꾸준히 개선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자동 전투에 대한 이야기를 살짝 말씀드렸었는데요, 기사님들의 의견을 토대로 조금 더 신중히 검토해 보고자 하며, 이후 도입 여부에 대해 확정되는 사항이 있으면 다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댓글로 다양한 의견을 보내주신 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iOS 안정화 작업 일부 iOS 기기에서 불편을 겪고 계시는 기사님들께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가디언 테일즈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더 많은 인력을 투입하여 확인 중인데요, 최대한 빠르게 원인 파악 및 수정을 진행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테티스 영웅전 첫 번째 편지에서 테티스 영웅전에 대해서 살짝 말씀드렸었는데요, 지금은 조금 더 자세한 이야기를 들려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디언 테일즈의 Game Designer님께 앞으로의 테티스 영웅전은 어떻게 변화해 나갈지 들어보겠습니다. “테티스 영웅전의 향후 개발 방향은 '콘텐츠 편의성 강화'입니다. 그동안 지속적으로 데이터를 분석해왔으며, 많은 기사님들이 콘텐츠 내 시즈널 성장 요소를 활용해 일정 수준 이상 성장하신 후 반복 도전을 이어가며 높은 층까지 클리어하고 계신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에 따라 더 많은 신규 기사님들께서 테티스 영웅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초입 구간의 가이드와 전반적인 플레이 편의성을 강화하고자 합니다. 또한, 스태미나를 어떤 성장 재화에 투자할지 고민하지 않으셔도 되도록 개선할 예정입니다. 스태미나 소탕 기능은 제거되는 대신, 매일 방치형 보상으로 자연스럽게 재화를 획득하는 방식이며 핵심 파밍 성장 재화인 '축복의 서'는 기존과 유사한 속도로 획득하실 수 있도록 조정하겠습니다. 다가오는 새로운 시즌에서는 새로운 스토리와 전투 메타를 기반으로 한 시즌을 즐기실 수 있도록 이에 걸맞은 특성들이 대거 추가되거나 교체될 예정이며, 운영 방식 또한 개선됩니다. 시즌 2의 1,500층처럼 지나치게 지난한 도전이 되지 않도록, 시즌을 3~400층 단위의 여러 단계로 나누어 운영하려 합니다. 📝 신규, 복귀 기사님들께 4월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기사님들과 잠시 떠나 계셨던 기사님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이는 한국뿐만 아니라 각 권역별로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올해 초부터 UI/UX 개선부터 신규 가이드 및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친절하고 편안한, 그리고 재밌는 가디언 테일즈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대규모 업데이트 머지않아 가디언 테일즈의 상반기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새로운 모험을 위한 준비는 끝났습니다. 외전을 시작으로 월드 21의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고, 강력한 적들이 도사리는 도전 콘텐츠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며, 이에 대항할 영웅들의 새로운 변화가 시작될 것입니다. 곧, 그 변화를 직접 확인할 순간이 찾아올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립니다. ※ 영웅들의 새로운 변화를 준비 중인 Art팀 (feat. 늑대의 눈으로 검토하고 계신 Art Director님) |
가디언 테일즈를 위해 다양한 의견을 보내주시고,
이번 주에도 개발자 편지를 찾아주신 기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개발진 일동은 다가오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차근차근 준비하며,
기사님들께 보다 더 많은 즐거움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편지에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디렉터 로빈의 일곱 번째 편지 선물]
■ 전체 보상 지급
- 지급 기간 : 3월 27일(목) ~ 4월 2일(수) 23:59
- 보상 : 소환 컨트롤러 10개
※ 보상은 계정 당 1회, 우편함으로 지급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