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업신청

아래층에 사람 살고있습니다.

작성자체리(107동702호)|작성시간26.06.15|조회수192 목록 댓글 0

게시판선택이 되지않아.. 등업신청게시판에 글을 올립니다.
편지써도 안되고 인터폰해도 안되고 어찌해야합니까..
너무 예민하게 구나싶어 참아 보고 했는데도 밤10시 넘어서는 아니지 않나요!
아래집에 빈집아니라 사람 살고있습니다.
낮에 뛰는거야 같은 아이키우는 입장이라 참아보고 참아볼려고 했는데 집이 흔들릴정도로 1층처럼 뜁니다.
밤에도 많이 참고있습니다. 10시 11시 12시 몇시까지 쿵쿵 하실겁니까?...
10시넘어 뭘하시든 상관없는데 조용히 움직이셔야 하지않겠습니까! 이사온거 아셨으면 좀 배려해주셔야죠.
제발 밤에라도 조용히 부탁드리겠습니다.
계속 시끄럽게 하시면 저도 매일매일 카페 글 올릴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