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넷 서버 통신 장애로 인하여 105동 3~4라인 부터 112동 까지 월패드 통신이 안됩니다.
현재 업체에 수리 요청을 해놓은 상태로 당분간 입주민 여러분의 불편이 예상됩니다.
입주민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홈넷 서버 통신 장애로 인하여 105동 3~4라인 부터 112동 까지 월패드 통신이 안됩니다.
현재 업체에 수리 요청을 해놓은 상태로 당분간 입주민 여러분의 불편이 예상됩니다.
입주민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