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관리사무소

월패드 통신이 안됩니다.

작성자관리사무소|작성시간26.06.17|조회수104 목록 댓글 0

홈넷 서버 통신 장애로 인하여 105동 3~4라인 부터 112동 까지 월패드 통신이 안됩니다.

현재 업체에 수리 요청을 해놓은 상태로 당분간 입주민 여러분의 불편이 예상됩니다.

입주민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