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관리사무소

월패드 통신 수리 완료

작성자관리사무소|작성시간26.06.19|조회수69 목록 댓글 0

105동 3~4라인 부터 112동까지 월패드 통신에 장애가 발생되어 불편했을 텐데 입주민 여러분의 협조로 수리가 잘되어 월패드 통신이 정상적으로 작동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