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패드 통신 수리 완료 작성자관리사무소|작성시간26.06.19|조회수6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05동 3~4라인 부터 112동까지 월패드 통신에 장애가 발생되어 불편했을 텐데 입주민 여러분의 협조로 수리가 잘되어 월패드 통신이 정상적으로 작동됩니다.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