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웨스트강지들

작성자문천|작성시간26.06.14|조회수50 목록 댓글 5

토얀 자견들인데 50일정도 라서 아직 자유롭게 데리고 다닙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니 | 작성시간 26.06.14 멋집니다!
  • 작성자한국 | 작성시간 26.06.15 검은 강아지도 웨스트 인가요~~~^^
  • 작성자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바로 그질문 기다렸는데.답을 드리겠습니다
  • 작성자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카람강지도 웨스트 라이카 입니다. 서산 람보나 봉자도 검은색인데 러시아에서도 쇼라흐 혈에서 가끔나오는데 특히 챔프와 혈이 겹치니 나오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런칼라의 강지가 사냥을 특급으로 잘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켜보고 있습니다
  • 작성자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명견된다고 생각하고 키우면 그렇게 될거 같습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