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얀 자견들인데 50일정도 라서 아직 자유롭게 데리고 다닙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타니 작성시간 26.06.14 멋집니다!
-
작성자한국 작성시간 26.06.15 검은 강아지도 웨스트 인가요~~~^^
-
작성자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바로 그질문 기다렸는데.답을 드리겠습니다
-
작성자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카람강지도 웨스트 라이카 입니다. 서산 람보나 봉자도 검은색인데 러시아에서도 쇼라흐 혈에서 가끔나오는데 특히 챔프와 혈이 겹치니 나오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런칼라의 강지가 사냥을 특급으로 잘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켜보고 있습니다
-
작성자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명견된다고 생각하고 키우면 그렇게 될거 같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