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많이 바쁘고 피곤했어요

작성자헛개나무사랑(카페지기 의성/남)|작성시간26.06.19|조회수21 목록 댓글 5

10일정도
어떻게 보냈는지 모르겠어요

인건비 협상도 이루어지지 않았는데 얼떨결에
마늘 현장 감독을 맡게 되었어요

몇일 시겁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수(경기도 여} | 작성시간 26.06.19 더운데 수고많이 하셨요~~
  • 작성자송이(광주/여) | 작성시간 26.06.19 수고 많으셨습니다
    잘 해결 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뭔일여(경기.,여) | 작성시간 26.06.20 수고 많이 하셨어요
    비도 오고하니 좀 푹 쉬세요
  • 작성자조하 예천 72 | 작성시간 26.06.20 몸살펴가며 하세요
    돈보다 건강이 최고입니다
  • 작성자초희.(경기광명.여) | 작성시간 26.06.20 고생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