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호두나무 녹지접목을 했습니다

작성자호두친구(김천 /남)|작성시간26.06.20|조회수19 목록 댓글 4

호두나무는 속이 약해서
접함이 어렵다고들 합니다
대목은 가래나무
접수는 신령왕호두

대목은 신령실생
접수는 신령왕호두

한나절
쪼그리고 작업을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이(광주/여) | 작성시간 26.06.20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두친구(김천 /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시고요 ^^
  • 작성자해수(경기도 여} | 작성시간 26.06.20 수고하셨요~~
  • 답댓글 작성자호두친구(김천 /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좋은 날이 될것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