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두나무 녹지접목을 했습니다 작성자호두친구(김천 /남)|작성시간26.06.20|조회수1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호두나무는 속이 약해서 접함이 어렵다고들 합니다대목은 가래나무 접수는 신령왕호두대목은 신령실생접수는 신령왕호두한나절쪼그리고 작업을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이(광주/여) | 작성시간 26.06.20 수고 많으셨습니다 답댓글 작성자호두친구(김천 /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시고요 ^^ 작성자해수(경기도 여} | 작성시간 26.06.20 수고하셨요~~ 답댓글 작성자호두친구(김천 /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감사드립니다오늘은좋은 날이 될것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