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이라 부드럽고 좋습니다.
머위대 ~
생거 사다 손질했답니다
모듬부침~
내일 생일이라 부침도
미리해서 먹는답니다.
모듬전입니다.
동태전 ~
동그랑땡 ~
깻잎 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송이(광주/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네~ㅎ
감사합니다
조금씩 늘 드셔야 힘이
생깁니다
안에서도 걷기도 하시고~
힘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가시연 작성시간 26.06.06 송이(광주/여) 그러게 말입니다.
밥알이 입안에서 ㅂ
빙빙 돌아 다닙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이(광주/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가시연 입맛이 돌아와야 되는데
고생 많으십니다
힘내시길 응원합니다 -
작성자순덕 ( 경기 ,여 ) 작성시간 26.06.06 머위대 들깨가루 볶음 맛난 음식입니다
시골에서 자주 먹었지요
모듬전도 잘 하셨네요
저는 오늘 송편 만들었지요
-
답댓글 작성자송이(광주/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제철이라 더 맛납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