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요리

오리훈제~

작성자송이(광주/여)|작성시간26.06.10|조회수20 목록 댓글 2

야채랑 쪄서~

깻잎짱아찌 울겨서  먹어도~

이리 들깨소스 끼얹여서 먹어도

좋습니다 

한김 나간 후  담았답니다 

나중에 뜨거운물 훈제에 끼얹여

줍니다 

오히훈제 야채찜기에 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수(경기도 여} | 작성시간 26.06.10 너무너무 맛나보여요
    수고하셨요~~
  • 답댓글 작성자송이(광주/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