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요리

쌀 누룩~

작성자송이(광주/여)|작성시간26.06.19|조회수14 목록 댓글 2

쌀누룩 만들었답니다 

요때 실온서 잘됩니다.

27시간에 마무리합니다 ~

아침에 확인하니 잘 되어가네요

아침에 아쳐는데 저녁 자기전에보니

균사가 보입니다 

무릎담요 가볍게 덮어 줍니다 

비닐봉지로 씌워 실온에 두고 ~

위에 한장 덮어줍니다 

깐천으로 올려 덥습니다 

면천을 삶아서 준비합니다 

소쿠리에 깔고 2ㅡ2.5두게로

펼쳐줍니다 

식혀 황국균넣어 잘섞어 ~

고드밥을 쪄서 준비합니다 ~

5시간 담궈   3시간 물 빼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수(경기도 여} | 작성시간 26.06.20 못하은게 업네요
    그어려운 쌀누룩만들었네요
    수고 많이 하셨요~~
  • 답댓글 작성자송이(광주/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