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누룩 만들었답니다
요때 실온서 잘됩니다.
27시간에 마무리합니다 ~
아침에 확인하니 잘 되어가네요
아침에 아쳐는데 저녁 자기전에보니
균사가 보입니다
무릎담요 가볍게 덮어 줍니다
비닐봉지로 씌워 실온에 두고 ~
위에 한장 덮어줍니다
깐천으로 올려 덥습니다
면천을 삶아서 준비합니다
소쿠리에 깔고 2ㅡ2.5두게로
펼쳐줍니다
식혀 황국균넣어 잘섞어 ~
고드밥을 쪄서 준비합니다 ~
5시간 담궈 3시간 물 빼서~
다음검색
쌀누룩 만들었답니다
요때 실온서 잘됩니다.
27시간에 마무리합니다 ~
아침에 확인하니 잘 되어가네요
아침에 아쳐는데 저녁 자기전에보니
균사가 보입니다
무릎담요 가볍게 덮어 줍니다
비닐봉지로 씌워 실온에 두고 ~
위에 한장 덮어줍니다
깐천으로 올려 덥습니다
면천을 삶아서 준비합니다
소쿠리에 깔고 2ㅡ2.5두게로
펼쳐줍니다
식혀 황국균넣어 잘섞어 ~
고드밥을 쪄서 준비합니다 ~
5시간 담궈 3시간 물 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