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신닌기아 발 로즈오브월드가
드디어 꽃을 피웠습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만난 아이라
반가워서 사진투척을 하여 봅니다.
작고 귀여운 꽃이
색감은 또 왜 이렇게 예쁜지~~
이 아이도
자꾸만 들여다 보게 되네요.
미니신닌기아는 구근식물이라
봄에 작은구근에서
새순들이 나와 자라면서
꽃이 피기 때문에 기다림이 큰것 같아요.
이렇게 예쁜꽃이라면
얼마든지 기다릴수 있을것 같아요.
우리 꽃님들 생각은 어떠한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솔이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안녕하세요.오랫만입니다.
잘 지내고 계셨지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수레(경기) 작성시간 26.06.13 솔이맘 요즘 눈이 침침해져서 일부러 폰과 거리두기를 하고있답니다
또 놀러올게요 솔이맘님 ^^ -
답댓글 작성자솔이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꽃수레(경기) 에구,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햇님 작성시간 26.06.13 정말 예쁜 아이네요. 앙증스럽게 귀엽고
색감도 쨍! 솔이맘님도 솜씨쟁이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솔이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햇님,행복한 주말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