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겨울에 썩어가는 양파를 하우스에 묻어놓았는데 봄에 싹이나더니 이렇게 예쁜꽃을 피웠네용 씨앗도 받아보려합니당
꽃님들도 양파 썩어간다고
버리지마시고 함 땅이나 화분에
심어보세용
편안하고 행복이 가득한 밤 되세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슬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감사드립니당
평안한 밤 되세용 -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시간 26.06.21 양파꽃도 참 예쁘네요!
일석사조의 수확 축하해용~ㅎ -
답댓글 작성자이슬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감사드립니당
평안한 밤 되세용 -
작성자넝쿨장미 작성시간 26.06.21 동그란 양파꽃 예쁘고 신기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슬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감사드립니당
평안한 밤 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