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근식물방

양파 꽃이피었습니당

작성자이슬양평|작성시간26.06.20|조회수22 목록 댓글 8

지난겨울에 썩어가는 양파를 하우스에 묻어놓았는데 봄에 싹이나더니 이렇게 예쁜꽃을 피웠네용 씨앗도 받아보려합니당
꽃님들도 양파 썩어간다고
버리지마시고 함 땅이나 화분에
심어보세용
편안하고 행복이 가득한 밤 되세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슬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드립니당
    평안한 밤 되세용
  •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 작성시간 26.06.21 양파꽃도 참 예쁘네요!
    일석사조의 수확 축하해용~ㅎ
  • 답댓글 작성자이슬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드립니당
    평안한 밤 되세용
  • 작성자넝쿨장미 | 작성시간 26.06.21 동그란 양파꽃 예쁘고 신기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슬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드립니당
    평안한 밤 되세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