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4년차인 핑크아나벨수국입니다.
아주 작은 포트묘로 시작했는데 해가 묵을수록 덩치가 크지는 아나벨수국...
4년전 이 꽃을 심은 제 손을 칭찬해주고 싶어요~ㅋ
올해 더 풍성하게 꽃을 보여 주는거 같아요.
삽목이 참 어려웠는데 올해 몆개 성공한거 같아요.~
정원 있는분은 아나벨 수국 꼭 심어보세요^^
엄마표 수국
삽목둥이 흰색 아나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똑순짱(광주) 작성시간 26.06.22 언제봐도
풍성한꽃
수국입니다
구경잘하고
갑니다. -
작성자처음 작성시간 26.06.22 수국은 언제나바도
이뻐요 -
작성자넝쿨장미 작성시간 26.06.22 곱고 풍성한 수국 이쁘네요.
-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시간 26.06.22 대품이 되었네요!
넘 이쁘고 멋져요~^^
기대만땅입니다.ㅎ
다양한 엄마표 수국들 예쁘네요.
저희집에는 흰색 아나벨이 풍성하게 피었네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햇님 작성시간 26.06.23 보라여사님, 아나벨수국 넘넘 예쁘네요.
이번 가을에라도 꼭 심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