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달도 넘게 예쁜 꽃을
피우고 있는 엔젤아이스 퍼퓸
오늘도 활짝 핀 모습이 넘 예뻐서
몇장 찍어 보았습니다.
이제는 키가 조금 더 자라서
좀 엉성해 보이지만
그래도 아직은 볼만해서
그냥 지켜보고만 있습니다.
이 아이를 보고 있으면
이사를 참 잘했구나 생각이 들어요.
이곳이 완전 명당자리 같아요.
아침햇살만 들어오고
오후햇살을 막아주고 있으니
꽃들이 더 오래 가는듯 합니다.
우리 꽃님들 무더운 날씨에
건강조심 하시고
늘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솔이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리갈들이 여름에 강하고
꽃도 오래 피어주고
그래서 참 좋은것 같아요.^^ -
작성자설화 작성시간 26.06.24 풍성하고 예쁩니다.
자리도 명당이지만
솔이맘님 정성이 더 클것 같은데요
-
답댓글 작성자솔이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아이고 집사의 마음은 다 똑같지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봄이야 작성시간 26.06.25 나비가 가득입니다
보기 좋아요 ^^ -
답댓글 작성자솔이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감사합니다.
편안한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