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세게 내렸던 소낙비가
그치고 나니
기온이 조금 내려갔는지
오늘은 바람이 제법 시원합니다.
사랑하는 꽃님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설화 작성시간 26.06.05 우와 리갈들 잔치 벌렸네요.
블루벨도 넘 이쁘구요 -
답댓글 작성자솔이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홍시(경기) 작성시간 26.06.05 우와 이쁘네요
행복하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솔이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네,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매일 꽃길을 걷고 있네요.^^ -
작성자넝쿨장미 작성시간 26.06.06 노랑꽃 분홍꽃....
각종 색깔의 꽃들이 예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