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행 다녀왔어요^^

작성자산수려/운영자|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넝쿨장미 작성시간26.06.16 좋은 여행하고 오셨군요.
    아버지도 남편분께 부탁하고 힐링 되셨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산수려/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네~힐링되는 여행이었어요.
    감사합니다 넝쿨장미님~^^
  • 작성자 똑순짱(광주) 작성시간26.06.16 멋진여행
    좋은추억
    많이담으셨줘
    즐건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산수려/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꺼내볼 거리가 많은 여행었어요.
    똑순짱님도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 작성자 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시간26.06.16 친구분들과 힐링의 좋은 여행 하셨군요!
    즐겁고 행복하셨겠네요~^^
    재충전 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 산수려/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었어요.
    재충전의 기회가 되었죠.
    감사합니다 💕
  • 작성자 솔이맘 작성시간26.06.16 정말 잘 하셨습니다.
    좋은 추억 많이 만드셨겠네요.
    앞으로도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수려/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좋은추억 많이 만들었어요.
    솔이맘님도 날마다 행복한 일들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 작성자 파피루스 작성시간26.06.16 멋진 여행 잘 다녀오셨네요.
    지기님의 배려로 잠시나마 행복한 시간이셨겠어요.
    잘하셨습니다.
    요즘 크루즈 여행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저도 언젠가 한 번 갈까하는데 ...ㅎㅎ
  • 답댓글 작성자 산수려/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처음해본 크루즈 여행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강추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 작성자 히카리 작성시간26.06.16 좋은 시간 가지시고, 오셨네요^^
    머리는 꾸미지 않는
    자연스러움에,
    멋이 흘러 넘치네요^^
  • 답댓글 작성자 산수려/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정말 쫒기지 않았던 자유여행이라
    더없이 좋았답니다.
    멋스럽게 봐주시다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 설화 작성시간26.06.16 잘 하셨어요.
    가끔은 이렇게 힐링의 시간을 갖는것도 필요하답니다.
  • 작성자 보라여사 작성시간26.06.17 여유롭고 멋진 여행길 이셨네요~
    때로는 이런 쉼표같은 시간도 아주 중요하죠.^^
    넘 좋아보이고 편안해 보이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 산수려/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오랫만에 쉼을 가졌네요.
    거의 2년만에 집을 떠났답니다^^
    감사합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