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초

아타쿠아나 사랑초 첫발아

작성자솔이맘|작성시간26.06.22|조회수40 목록 댓글 17




아타쿠아나 동계사랑초가
벌써 새싹을 올려주었습니다.

작년에도 제일 먼저 소식을 알렸는데
올해는 작년보다도
한달이나 더 빠르게 발아하였습니다.




26년 5월 26일



5월달에 벌써 구근에 뿌리가 나와
바로 심어 주었습니다.




12센티 화분에
7개의 구근을 심었는데
한개만 빼고
모두 새싹을 올려주었습니다.

나머지 한개도
곧 새싹을 올릴것 같습니다.





아타쿠아나 사랑초는 하얀색감의
작고 조그마한 꽃입니다.

작년에는 조금 웃자란 감이 있었는데
올해는 햇빛 잘드는곳에서
짱짱하게 키워보아야겠습니다.






앞으로도 무럭무럭 잘 자라서
예쁜 꽃을 피워주길 기대하여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피루스 | 작성시간 26.06.23 new 솔이맘님 정말 부지런하십니다.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솔이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제가 아니라 이녀석이 눈치없이
    빠른것 이지요.
    내일 사랑초 보내드리겠습니다.
    너무 늦어서 죄송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파피루스 | 작성시간 26.06.23 new 솔이맘 아닙니다.
    이렇게 신경써주시니
    제가 감사드려요.
    솔이맘님도 행복한 하루보내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햇님 | 작성시간 26.06.23 new 사랑초 하면 역시 솔이맘님이시군요.
    벌써 싹이 나오다니~ 기특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솔이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예쁜꽃 피면 보여드릴께요.
    행복한 저녁시간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