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이맘님 귀한 씨앗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장도 어쩜 이리 이쁘게 보내셨는지요. 정성이 느껴집니다.
잘 키워서 꽃사진 올리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넝쿨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 잘 키워볼랍니다.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시간 26.06.08 축하드려요!
예쁜 꽃 피우시길요~^^
저희집에도 왔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넝쿨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축하드려요.
이쁘게 잘 키워보자구요. -
작성자솔이맘 작성시간 26.06.08 무사히 도착하여 다행입니다.
예쁘게 함께 키워 보아요.^^ -
답댓글 작성자넝쿨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고마움 한술 더해 잘 키우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