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소식

콤푸레샤더블폼

작성자넝쿨장미|작성시간26.06.08|조회수24 목록 댓글 8

솔이맘님 귀한 씨앗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장도 어쩜 이리 이쁘게 보내셨는지요. 정성이 느껴집니다.
잘 키워서 꽃사진 올리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넝쿨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잘 키워볼랍니다.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 작성시간 26.06.08 축하드려요!
    예쁜 꽃 피우시길요~^^
    저희집에도 왔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넝쿨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축하드려요.
    이쁘게 잘 키워보자구요.
  • 작성자솔이맘 | 작성시간 26.06.08 무사히 도착하여 다행입니다.
    예쁘게 함께 키워 보아요.^^
  • 답댓글 작성자넝쿨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고마움 한술 더해 잘 키우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