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주머니에 포장해서 보내주신 사랑초 콤퓨레샤 더블폼 구근 잘 도착했어요!
감사합니다~♡
예쁜 꽃 피우도록 최선을 다해 볼게요.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
감사해요!
똑순짱님 ~♡ -
작성자솔이맘 작성시간 26.06.08 도착소식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근이 망가지지는 않았는지요?
예쁘게 함께 키워보아요.^^🤗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
뽁뽁이로 감싸주셔서 무사히 잘 왔어요!ㅎ
저희집이 겨울철 사랑초 환경엔 햇빛부족이긴한데 욕심에...ㅋ
최대한 맞춰서 잘 길러보아야지요.
거듭 감사드려요!
-
작성자넝쿨장미 작성시간 26.06.08 축하드려요.
같이 잘 기워보자구요.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
그래요!
감사해요.
넝쿨장미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