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차 개화중인 8년차 목마가렛

작성자솔이맘|작성시간26.06.06|조회수184 목록 댓글 12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의 주인공은
8년째 함께 살아가고 있는
묵둥이 목마가렛
아게릭 자이언트 핑크 입니다.






지난 5월초
지는 꽃송이들을 정리하여
주었더니 한달만에
새로운 꽃들이 활짝 피었습니다.












겉모습은 수줍은 18세 소녀 같지만
속을 헤집어 보면
완전 백년된 소나무 같습니다.






6월 6일 현재모습



지난 4월의 모습과
현재의 모습이 조금 차이가 있네요.








6월 6일 현재모습





봄보다는 꽃송이 자체가
많이 작지만
그래도 다시 예쁘게 피워준것이
너무나 고맙고 기특한 목마가렛입니다.


기쁠때나 슬플때나 함께 하였던
8년의 세월이
참 귀하고 대단한것 같습니다.



꽃님들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솔이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작성자설화 | 작성시간 26.06.07 정말 대단하십니다
    우찌 키워야 해를 넘기는지요.
    해를 못넘겨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솔이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왜 그럴까요?
    배수 잘되는 흙에 심어주고
    물이 마르지않게 해주시면 되는데
    목마가렛이 의외로
    물을 많이 먹더라구요.
    요즘 같은 날씨에는
    하루만 물을 안줘도 말라죽지요.
  • 작성자보라여사 | 작성시간 26.06.07 목마가렛도 여름 나기가 참 힘든아이인데...
    정말 잘 키우셨네요.^^
    그만큼 정성과 사랑을 듬뿍 들이셨겠지요~
    멋찌네요!
  • 작성자맑은영혼(김포) | 작성시간 26.06.08 와~~~우
    8년짜 목마가렛이 어떻게
    그리 묵둥이로 키울수있을까요
    대단하시네요
    신이내려주신 금손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