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에서 이쁘게 피고 있어요.
곁순하나 떼어서 옆에 꽂아놨더니 얘도 꽃봉을 맺었어요.
살몬색 작은 나비가 나풀거리는듯 합니다.
이쁜꽃 보게 해주신 보사여사님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설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똑같네요
이름표 달아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넝쿨장미 작성시간 26.06.20 설화 감사합니다.
당장 이름표 달아줄게요. -
작성자보라여사 작성시간 26.06.20 아유..쪼꼬미 드렸는데 이리 잘 키우셨군요.^^
꽃피고나면 실내로 들여서 키우면 꽃이 훨씬 더 오래 가더라구요.^^
꽃 잘 키우시는 분은 뭘 드려도 잘 키우시는군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설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무슨말씀을요
튼실한걸 주셔서 잘 큽니다.
라벤다도 요로케 꽃봉 물었는데 기대만땅이옵니다.
홍화제비꽃 모종 드리려고 자연발아된걸 옮기니 잘 안사네요.
씨앗 다시한번 발아시켜 보실래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