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라여사님표 엔젤아이스 오렌지

작성자설화|작성시간26.06.18|조회수29 목록 댓글 11

옥상에서 이쁘게 피고 있어요.
곁순하나 떼어서 옆에 꽂아놨더니 얘도 꽃봉을 맺었어요.
살몬색 작은 나비가 나풀거리는듯 합니다.
이쁜꽃 보게 해주신 보사여사님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넝쿨장미 | 작성시간 26.06.20 요거랑 비슷한거 있는데 이름도 모르고 키웁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설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똑같네요
    이름표 달아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넝쿨장미 | 작성시간 26.06.20 설화 감사합니다.
    당장 이름표 달아줄게요.
  • 작성자보라여사 | 작성시간 26.06.20 아유..쪼꼬미 드렸는데 이리 잘 키우셨군요.^^
    꽃피고나면 실내로 들여서 키우면 꽃이 훨씬 더 오래 가더라구요.^^
    꽃 잘 키우시는 분은 뭘 드려도 잘 키우시는군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설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무슨말씀을요
    튼실한걸 주셔서 잘 큽니다.
    라벤다도 요로케 꽃봉 물었는데 기대만땅이옵니다.
    홍화제비꽃 모종 드리려고 자연발아된걸 옮기니 잘 안사네요.
    씨앗 다시한번 발아시켜 보실래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