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스타데이지 밭떼기 만들기 성공!^^
작년에 씨앗 한봉지 구입하여 뿌렸더니 작년엔 잎만 자라더니 2년차에 꽃들을 풍성하게 피워주네요.
보라색꽃은 차이브에요.
샤스타데이지의 꽃말이에요.
이제 꽃이 져가고 있네요.
즐건 금요일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피루스 작성시간 26.06.05 씨앗을 뿌려서 이렇게 이쁘게 키우셨군요.
뜨락에 이쁘게 피어있는 모습 보면 미소가 절로 나올 것 같아요.
늦게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네~^^
이쁘게 봐주시고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파피루스님~♡
뜨락이 아니고 옥상에 커다란 고무통에 구멍을 뚫은 거에요.ㅋ -
답댓글 작성자파피루스 작성시간 26.06.05 클래식(안양, 과천) 고무통이어도 상관없죠.ㅎㅎ
-
작성자설화 작성시간 26.06.05 샤스타데이지도 화분에 심으셨는지요?
넘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네~^^
타원형 커다란 고무통에 구멍 뚫어서요.ㅋ
그리 봐주셔서 감사해요!
설화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