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 5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작성시간26.06.05|조회수15 목록 댓글 20


샤스타데이지 밭떼기 만들기 성공!^^

작년에 씨앗 한봉지 구입하여 뿌렸더니 작년엔 잎만 자라더니 2년차에 꽃들을 풍성하게 피워주네요.

보라색꽃은 차이브에요.


샤스타데이지의 꽃말이에요.

이제 꽃이 져가고 있네요.

즐건 금요일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피루스 | 작성시간 26.06.05 씨앗을 뿌려서 이렇게 이쁘게 키우셨군요.
    뜨락에 이쁘게 피어있는 모습 보면 미소가 절로 나올 것 같아요.
    늦게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네~^^
    이쁘게 봐주시고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파피루스님~♡
    뜨락이 아니고 옥상에 커다란 고무통에 구멍을 뚫은 거에요.ㅋ
  • 답댓글 작성자파피루스 | 작성시간 26.06.05 클래식(안양, 과천) 고무통이어도 상관없죠.ㅎㅎ
  • 작성자설화 | 작성시간 26.06.05 샤스타데이지도 화분에 심으셨는지요?
    넘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네~^^
    타원형 커다란 고무통에 구멍 뚫어서요.ㅋ
    그리 봐주셔서 감사해요!
    설화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