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 6일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작성시간26.06.06|조회수16 목록 댓글 16


보라여사님께서 삽목이 나눔해 주신 제라늄 조안모프가 연분홍 사랑스럽고 예쁜 첫 꽃송이를 피워주었어요!

정말 아름답네요~♡

감사합니다.ㅎ


유박비료을 주어서 그런지 잎은 엄청 무성하게 자랐는데 작은 꽃송이가 달려 조금은 실망했어도 기뻤네요!^^


새로운 꽃송이도 맺혔네요~^^

완볼이 되었네요!^^


토요일인 오늘 현충일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러시군요..
    좋은 곳에 가셔서 좋은 시간 가지셨네요~^^
    힐링하고 오셨겠네요.ㅎ
    쉬세요!
    파피루스님~♡
  • 작성자설화 | 작성시간 26.06.07 이쁘기만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이쁘지요!ㅎ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설화님 ~♡
  • 작성자보라여사 | 작성시간 26.06.07 조안모프의 미모가 출중하네요.^^
    아기 삽목이를 드렸었는데...이리 왕성하게 키워놓으셨네요~~ 정말 잘 키우셨어요!!
    보험이를 꼭 만들어 놓으셔요^^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그럴게요!ㅎ
    오늘 아침에 자세히 봤더니 작은 꽃송이들이 대여섯개나 달렸더라구요~^^
    정말 예뻐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