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여사님께서 삽목이 나눔해 주신 제라늄 조안모프가 연분홍 사랑스럽고 예쁜 첫 꽃송이를 피워주었어요!
정말 아름답네요~♡
감사합니다.ㅎ
유박비료을 주어서 그런지 잎은 엄청 무성하게 자랐는데 작은 꽃송이가 달려 조금은 실망했어도 기뻤네요!^^
새로운 꽃송이도 맺혔네요~^^
완볼이 되었네요!^^
토요일인 오늘 현충일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그러시군요..
좋은 곳에 가셔서 좋은 시간 가지셨네요~^^
힐링하고 오셨겠네요.ㅎ
쉬세요!
파피루스님~♡ -
작성자설화 작성시간 26.06.07 이쁘기만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네~^^
이쁘지요!ㅎ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설화님 ~♡ -
작성자보라여사 작성시간 26.06.07 조안모프의 미모가 출중하네요.^^
아기 삽목이를 드렸었는데...이리 왕성하게 키워놓으셨네요~~ 정말 잘 키우셨어요!!
보험이를 꼭 만들어 놓으셔요^^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네~^^
그럴게요!ㅎ
오늘 아침에 자세히 봤더니 작은 꽃송이들이 대여섯개나 달렸더라구요~^^
정말 예뻐요!